반응형

  남자를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여자

연인이나 부부사이에도 크고 작은 다툼이 많이 생깁니다. 아래의 글은 이럴때 도움이 되는 글인것 같습니다. 남자인 제가 봤을때도 너무나 정확한 것 같아 소름이 돋을 만한 글입니다.

과연 이렇게 한다면 큰 싸움이 일어날까? 오히려 남자가 더 잘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글입니다.

 

 

어제 우리 반에 27살 여선생님이 제게 묻길래 어쩌다보니 훈장질을 하였습니다.

남편하고 싸우냐고 물어서 저는 거의 싸우지 않는다고 그랬더니 어떻게 그게 되냐고 묻는겁니다. 자기는 요즘 남친을 사귀는데 이런저런 다툼과 작은 문제들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하여 제가 훈장질로 충고를 하였는데, 다음의 3가지로 요약됩니다.


1. 남자에게 알아서 해주겠거니 기대하지 말고 직접 멀 해달라고 지시를 하거나 요청을 하라.

그러면 남자들은 아주 잘해준다.
내가 연애할 때 친구들과 술 마시며 놀다가 남편이 나를 데리러 와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술이 잘 안 깨네 하는 문자를 보냈더니 남편은 내게 네이버 검색으로 술을 빨리 깨는 방법을 조사하여 문자를 보냈다. 그 때 깨달았다. 아, 돌려 말해서는 안 되는구나.
직접적으로 얘기하라. 돌려 말하지 말아라. 너도 섭섭하고, 남자는 니가 원하는 걸 절대 모른다. 그냥 직 접적으로 원하는 걸 말해라. 그럼 더 잘 해준다.

 

2. 남자에겐 옛날일은 옛날일일 뿐이다.

한번 어떤 일로 싸웠는데, 나의 감정에 앙금이 남았다고 싸울 때 다시 그 얘기를 꺼내면 남자들은 또 혼난다고, 혹은 비난받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미안해 하지도 않고 감정만 나빠진다. 이건 비효율적이다. 그 때 끝내라. 어쩔 수 없어도.
그리고, 이유를 자세히 얘기할 필요가 없다. 남자들은 이유를 자세히 얘기하면 자세하게 혼난다고 생각한다. (내 학생들을 가르친 경험으로 볼 때) 뭐가 문제였고, 앞으로 어떻게 하길 바란다고 짧게 요구사항을 얘기 하라. 그러면 그 요구사항은 지켜진다.

 

 


3. 남자에게 각자 다르지만 마지노선이 있다.

그 마지노선은 가장으로서의 권위일 수도 있고, 남자로서의 체 면일 수도 있고 사람에 따라 다르다. 그 마지노선만 건드리지 말아라. 그 마지노선은 절대적으로 지켜줘라. 별로 이해가 안 되는 허세일지라도 신경쓰지 말고 지켜줘라. 마지노선에 도달한다고 느꼈을 때 바로 멈춰라. 그럼 남자는 너에게 더 많은 것을 베푼다.


이상이 제가 설명한 연애의 비결 같은 거였는데, 어떤가요? 쓸모가 있는것 같은가요???

 

여러분들이 보셨을때는 어떤 것 같으신가요?

이제 막 사귀는 연인사이 뿐 아니라 황혼기에 접어든 부부들에게 까지도 도움이 될만한 글인것 같아요.

 

 

 

후쿠시마 농수산물을 즐겨 먹던 일본인들의 최후

후쿠시마 농수산물을 즐겨 먹던 일본인들의 최후 2011년 3월 11일 규모9.0의 지진과 해일로 일본 도쿄 전력이 운영하는 후쿠시마 제1원자력 발전소의 원자로 1~4호기에서 방사능이 

blogdaitso.com

 

다이어트로 리즈 갱신한 여자 연예인들은 누구? 그 비결은?

오늘은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실텐데요. 저 역시도 늘 하는게 다이어트인것 같아요. 하지만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라 생각하며 오늘도 먹고 있는 제 자신을

blogdaitso.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