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사랑

 

 

윤석열 대통령만큼이나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건희 여사. 그녀가 입었던 옷들은 엄청난 인기를 끄는 등 연일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요.

 

 

김여사는 당분간 조용히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취임식이나 주민 환영 행사 등 공개 일정에 모두 동행했지만, 주로 한 발짝 물러선 채 뒤따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의 이런 인기는 9만명이 넘는 건사랑 팬카페를 보고 더욱 실감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카페에 김건희님 공식 팬카페(건사랑) 이 있습니다.

 

 

건사랑 팬카페 바로 가기

 

김건희님 공식 팬카페(건사랑) : 네이버 카페

김건희 여사를 지지하고 응원하기 위한 카페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 이후에도 변함없이 활동할 계획임.

cafe.naver.com

 

5 18일 현재 회원수가 91000명이 넘는 팬카페입니다.

카페 설명을 보면 "김건희 여사를 지지하고 응원하기 위한 카페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 이후에도 변함없이 활동할 계획임"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또한 공지 사항에는 "건사랑은 대통령실과 국민의힘 등 어떤 정당과 단체에도 소속되지 않는 순수한 팬카페입니다."라는 글도 있습니다.

 

'건사랑'은 김 여사와 관련된 '굿즈'(goods기획 상품)를 제작하고, 김 여사의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등 마치 아이돌 팬클럽처럼 운영되는 모습입니다.

 

 

현재 '건사랑' 운영진은 김 여사와는 별도로 소통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페를 둘러보면 [여사님 Photo] [대통령 행보] 카테고리에는 김여사 및 윤석열 대통령의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건사랑은 단순 팬카페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모이다 보니 원래 의도한 바는 다르게 정치 커뮤니티로 변모된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정치와 거리를 두겠다고 밝힌 김여사의 의도와는 대조되는 모습을 보이는 부분도 발견이 됩니다.

 

처음 카페 개설 의도대로 김건희 여사를 지지하고 응원하고, 어떤 정당과 단체에도 소속되지 않는 순수한 팬카페로의 활동을 계속 이어나갔으면 합니다.

 

조만간 10만명이 넘어가며 점점 커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 건사랑 카페.

 

"건사랑을 지켜보는 눈이 많은 만큼 김 여사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좋은 일을 많이 할 것"이라고 개설자가 인터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딸이 먹고 싶어하는 치킨 돈이 없어서 외상을 부탁했더니 일어난 일 - 아직은 따뜻한 세상인것

딸이 먹고 싶어 하는 치킨 돈이 없어서 외상을 부탁했더니 일어난 일 지난 13일 경기도 평택시 송탄지역의 소식을 전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연 하나가 올라와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전

blogdaitso.com

 

중국 불법 조업 어선 단속 레전드 - 불법 조업하는 말 안듣는 배는 폭파시켜라!!!

아무리 이웃 국가라도 불법 조업에 타협은 없다 우리나라 바다에서도 불법 쌍끌이 조업을 하는 중국 어선들. 매년 서해에서는 중국 어선이 각종 물고기를 잡으려고 우리의 영해를 침범하여 갈

blogdaitso.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