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재인

 

문재인 전 대통령이 참석하면서 예산이 8배 상승

 

2022 1 5일 남북철도사업 착공식이 있었습니다.

 

애초에 이 행사는 1월에 강릉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당시 대통령이었던 문 전 대통령이 착공식에 참석하는 것으로 일정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면서 행사 장소도 동해선의 최북단인 제진으로 바뀌었고, 장관에서 대통령으로 바뀌면서 예산도 8배나 상승했습니다.

 

 

원래 배정된 예산은 1억여원. 그러나 문 전 대통령이 참석하면서 무대 설치 예산, 행사장 운영비, 특수효과비, 홍보영상 제작비용 등 행사에 들어간 세금이 총 8 4천만원 이었습니다.

 

이 착공식 행사는 문 전 대통령의 새해 첫 일정으로 문 전 대통령은 남북철도 연결의 중요성을 얘기하며 남북의 평화를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문 대통령이 착공식 참석을 위해 헬기에 오르기 1시간 전에 북한이 갑자기 동해상으로 탄도미사일로 추정되는 발사체를 1발 동해상으로 쏘았습니다.

 

당시에도 과연 이 착공식이 남북평화에 의미가 있었는지에 논란이 일었었습니다.

 

거기에 더해 이번에 문 전 대통령이 원래 계획과는 달리 행사에 참석하면서 예산도 8배나 증가하다보니 형세를 낭비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지난 2018 11월 인도 방문단의 최고위 인사가문화체육관광부 장관에서 김정숙 여사로 바뀌면서 추가로 34000여만원의 예산이 지출된 것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당시 인도 요청은 문체부 장관·직원만의 대표단이었지만 김정숙 여사로 변경이 되면서 기존 예산 2591만원에서 3 7천여만원으로 약 15배나 증가가 되었습니다.

 

 

바람만 불어도 아픈 부자병 통풍 원인과 증상, 좋은 음식 나쁜 음식, 관리법 총정리

통풍이란 무엇이며 원인과 증상은? 바람만 불어도, 아니 그냥 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나는 기분 나쁜 통증을 계속해서 유발하는 통풍. 저 역시 통풍을 앓고 있는지 10년이 되어갑니다. 요즘도 음

blogdaitso.com

 

선조에게 도끼 상소를 올리고 행동하는 선비였던 임진왜란 의병장 중봉 조헌 그리고 칠백의총

행동하는 선비이자 의병장 중봉 조헌 조선시대 양반이자 문신으로 임진왜란이 일어나자 옥천에서 의병을 일으켜 왜군과 맞서 싸우다 장렬히 전사한 행동하는 선비였던 인물이 있었으니 그는

blogdaitso.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