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교익 윤석열

 

책무를 수행할 능력, 의지가 없다면 물러나기 바랍니다.

 

맛 칼럼리스트 황교익. 그가 오늘(18) 자신의 페이스북에 하나의 글을 올렸는데요.

 

 

대통령으로서의 책무를 수행할 능력이 없거나 그럴 의지가 없으면 물러나기 바랍니다 라는 비판의 글이었습니다.

 

황교익 씨는 "대통령은 '사적 인간'이 아닙니다. 국가기관입니다. 군통수권자로서 국방의 최종 책임을 진 국가기관입니다.

대통령에 대한 경호와 보안에 구멍이 뚫렸다는 것은 국민이 위험에 노출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라고 글을 남겼는데요.

 

"윤석열은 대통령으로서의 책무를 수행할 능력이 없거나 그럴 의지가 없으면 물러나기 바랍니다. 국민의 안전과 목숨을 윤석열 당신에게 맡겨두는 것이 불안합니다."라고 추가 내용을 더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뉴스 기사 하나를 캡처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5.18기념사 유출도, 구멍 뚫린 경호, 보안 이라는 기사였습니다.

 

5·18 기념식 참석을 앞두고, 연설문 원고를 퇴고 중인 대통령 모습과 기념사 초안 등이 일부 매체에 보도돼 논란이 일었고 사저 앞 반려견과 산책하는 사진 근접 촬영 사진이 빠르게 확산되는 등 대통령에 대한 경호와 보안에 구멍이 뚫렸다라 생각하고 비판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대통령실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16일 오후 11시 정도에 자택인 서울 서초구의 아크로비스타에서 나와 반려견 써니와 산책을 했다고 합니다.

 

5.18기념사 유출 문제에 대해서도 사안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있다. 어떤 경위로 유출됐는지 확인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황씨의 주장을 다룬 기사를 본 누리꾼들은

 

"맛집 탐방이나 가세요. 맛보는게 직업이면 맛이나 볼 것이지"

 

"당신은 뭘 해도 진중권이 될 수 없다"

 

"깔 것이 없으니 별것 가지고 다 난리다"

 

등의 그의 주장에 부정적인 반응을 주로 보였습니다.

 

 

황 씨의 페이스북에는 오늘 김건희 여사 관련해 또 다른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중국을 무참히 발라버린 한국인 - 질 자신이 없어서 이기는 이세돌 9단. 중국은 무조건 이긴다라

중국은 무조건 이긴다는 이세돌 9단의 인터뷰 중국 기자단의 질문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국적의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기자들의 질문에 차분하지만 당당하게 답변을 해 중국 기자단들을 꼼

blogdaitso.com

 

중국 불법 조업 어선 단속 레전드 - 불법 조업하는 말 안듣는 배는 폭파시켜라!!!

아무리 이웃 국가라도 불법 조업에 타협은 없다 우리나라 바다에서도 불법 쌍끌이 조업을 하는 중국 어선들. 매년 서해에서는 중국 어선이 각종 물고기를 잡으려고 우리의 영해를 침범하여 갈

blogdaitso.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