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트트랙 중국 판커신 황당 반칙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코로나 사태로 인해 개최전부터 말이 많았는데, 중국 선수들의 비매너와 편파 판정으로 인해 올림픽 정신은 사라지고,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쇼트트랙. 너무나 중국을 위해 밀어주는 것이 다분히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는 쇼트트랙에서 아이템까지 사용을 해 반칙을 하니... 카트라이더 게임을 방불케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판커신!!!

 

중국 여자 쇼트트랙 대표 판커신(29)이 경기 도중 블록을 사용해 앞서 가는 선수의 스케이트 날을 맞추는 장면입니다. 이 장면은 7일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500m 준준결승 1조 경기에서 나온 장면입니다.

곡선주로에서 2위를 달리던 캐나다 앨리슨 샤를과 3위 캐나다의 플로렌스 브루넬을 선수를 제치기 위해 몸싸움을 펼치며 둘 사이로 들어가다가 왼손을 사용해 트랙 주로의 경계를 표시하는 검은 블록을 2위 사를 선수에게 밀어 스케이트 날을 맞추었습니다.

 

 

이에 샤를 선수가 넘어지면서 그 여파로 판커신 본인까지도 넘어지게 되었는데요. 고의성이 명백한 이 장면을 심판은 경기 뒤 비디오 판독을 했지만 판커신에게 아무런 반칙도 주지 않았습니다.

 

판커신 뿐 아니라 이번 베이징 올림픽은 중국에게 너무나 관대하고 다른 나라들에게는 너무나 엄격한 판정으로 인해 그들만의 리그로 전락했습니다.

이게 진정한 올림픽 정신일까요? 이런 억울한 일을 당하려고 그동안 선수들은 그렇게 피땀 흘리며 노력했을까요? 너무나 화가 나는 부분입니다.

 

 

 

암을 유발하는 음식 - 이 음식 먹으면 암을 유발한다

암을 유발하는 음식 죽음에 이르는 무서운 질병중 하나인 암. 신체를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위인 세포(cell)는 정상적으로는 세포 자체의 조절 기능에 의해 분열 및 성장하고, 수명이 다하거나 손

blogdaitso.com

 

딸이 놀림 받을까 걱정이 되어 숨었던 뇌성마비 아빠 현재 근황

이번 이야기는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아버지와 어른보다 더 철이 들고 아빠를 사랑하는 딸 수연이, 종범이 이야기 입니다. 아빠와 어른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는 9살 수연이. 아빠는 뇌성마비 장

blogdaitso.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