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27일 경기 김포 경인 아라뱃길 아라마린센터 광장에서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이재명 후보, 서울시장 선거 송양길 후보는김포공항을 이전해 인천 계양과 경기 김포, 서울 강서 일대 등 수도권 서부를 개발해야 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김포공항을 인천공항과 통폐합하고 그 부지에 주택20만 호를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는데요. 이를 통해 서울 강서를2의 강남’, 인천 계양을2의 판교로 조성하겠다는 구상입니다.

 

이재명 후보는 계양구를 비롯해 경기 부천, 서울 강서 지역 등 수도권 서부 일대는 김포공항 고도 제한으로 재산권 피해를 입었다 말하며 비행기 소음으로 국민이 누려야 할 쾌적한 환경권도 보장받지 못했다고 말했는데요.

 

송영길 후보는수원 군 공항이 이전되면 이전되는 곳에 경기 남부 민간공항이 결합되는 것으로 추진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청주공항이 KTX 1시간대 거리로 연결되기 때문에 (서울) 강남 사람은 청주 국제공항을,서울 광진) 워커힐 동쪽은 원주공항을 이용할 수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갑작스러운 공약을 들은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말도 안 된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민주당이 김포공항 없애는 것에 왜 자꾸 올인하는지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강남 사람들은 청주공항 이용하고 워커힐 동쪽 사람들은 원주공항 이용하면 된다는 것은 진짜 말이 안 됩니다.제주도 관광산업 진짜 거덜 내는 것에 더해서 서울시민들을 청주랑 원주까지 비행기 타러 가라고 하다니요....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 다시 다른 글 하나를 더 올렸는데요.

 

 

만주당은 즉시 강남 주민은 청주공항 이용하고 워커힐 동쪽으로는 원주공항 이용하라는 발언을 철회하시고 서울시민과 제주도민께 사과하십시오.

국가의 기간 SOC인 공항 문제를 이렇게 가볍게 서울시민을 조롱하듯이 다루면 안 됩니다.그리고 내국 관광객 의존도가 큰 제주도에 대한 고민도 없이 이렇게 던지면 곤란합니다.

그리고 이재명 후보는 기축통화국 발언에 이어 몇 달 만에 수직이착륙 여객기로 무지함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보잉과 에어버스도 엄두를 못내는 프로젝트, 본인이 토니스타크라고 착각하시는 것 같은데 그냥 본인은 스크루지 또는 조커입니다.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에 이재명 후보도 반박을 했습니다.

 

인천 계산역 집중유세에서 “(국민의힘) 이 대표가 제주도 관광산업이 나빠진다는 이상한 오해를 하는 것 같다며 “제주도는 김포공항이 없으면 못 가는 곳이 아니다. 인천공항에서 가면 된다고 했습니다. 이어제주도민들이 동의하면 제주도로 연결하는 해저터널 고속철도를 만들면 비행시간보다 더 짧다고도 주장했습니다.

 

관련해서 국민의 힘 이준석 대표는 다시 한번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진짜 제정신이 아닌게 3개월 전에 서울 강서구 공약 발표하면서"김포 국제공항은 강서구의 자산"이라고 하던 분이 이제 계양에 출마한 뒤 김포공항 없애겠다고 하는군요3개월 사이에 김포공항에 대한 관점이 완전히 바뀌는군요. 작심삼개월 입니다.

 

라며 얼마 전까지는 김포공항을 강서구의 자산이라 했던 이재명 후보가 이제 와서 없애겠다고 하는 것을 두고 작심삼개월이라며 비판했습니다.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는 “서울 동부·북부 권역에 사는 분들은 어떻게 하라고 멀쩡한 공항을 폐쇄하고 인천공항으로 옮겨서 합친다고 하는 건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판단력에 좀 문제가 생긴 것 같다몸과 마음이 다급해져서 생각나는 대로 ‘막공약’을 내놓는다”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재명 "여론조사 다 틀린다. 투표하는 편이 이긴다."며 사전투표 첫날 투표 완료. 송영길도 “여

6·1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27일 전국 3551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전투표 기간은 27일와 28일 이틀 간입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는 사전투표 첫날인 오늘(27일)

blogdaitso.com

 

이재명 후보 손으로 목 그으며 "이번에 지면 나도 정치생명 끽" - 이준석 대표 "제정신이 아닌 행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지난 23일 밤 인천 계양구 병방동 일대에서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김남국 선대위 대변인 등과 선거 유세에서 주민들에게 한 표를

blogdaitso.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