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뱃살 빼는 10가지 생활 습관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더운 날씨로 인해 옷차림은 점점 얇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거나 계획 중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 역시 다이어트 중에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할 때 작은 습관들만 변화를 주더라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조건 굶지 말고 생활 습관을 고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뱃살 빼는 10가지 생활 습관

 

1. 아침 식사하기

밤 동안 휴식 후 하루 에너지를 아침을 통해 얻습니다. 아침을 든든히 먹으면 점심, 저녁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규칙적인 식사하기

규칙적인 식사는 과식을 예방해줍니다.

 

 

3. 식탁에 앉아 음식 먹기

음식을 서서 먹거나 구입 후 봉투째 먹으면 과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식탁에 앉아 그릇에 덜어 드시면 음식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접시 이용하기

식사를 할 때 개인 접시를 이용하면 과식을 예방할 수 있으며 위생적이기도 합니다.

 

 

5. 식사는 20분 정도 하기

우리 뇌가 포만감을 느끼려면 식후 20분 정도 걸립니다. 식사를 급하게 먹으면 포만감을 느끼기 전 과식을 하게 됩니다. 20분 정도 꼭꼭 씹어서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6. 식사 시 또는 식사 전 수분 섭취하기

식사시나 식사 전 적당한 수분 섭취는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식전 30분에 물을 마시는 일은 다이어터에게는 간단하면서도 훌륭한 다이어트 습관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연구팀에 따르면 식사 전 물을 500㎖ 정도를 12주 동안 마셨을 때 약 2kg이 감량된다는 결과가 나왔으며, 식사량을 평균 40~200kcal 적게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저녁 식사 후 바로 양치질 하기

저녁 식사 후 양치질을 하면 식탐의 유혹을 줄일 수 있고 치아 건강에도 좋습니다.

 

8. 야식 먹지 않기

늦은 밤 야식이 좋지 않다는 건 다들 잘 아실 겁니다. 야식만 줄여도 자연스레 살이 빠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지만, 가장 어려운 것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너무 참기 힘들고, 밤에 너무 배가 고파 잠이 오지 않는다면 토마토나 오이를 조금 드시는 것이 살도 찌지 않고 포만감을 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9. 적당한 간식 섭취하기

허기를 참으면 식사 시 과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견과류나 방울토마토 같은 간식을 배고플 때 섭취하는 것 이 과식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10. 배고플 때 마트 가지 않기

배가 고플때 마트나 식품 가게를 가면 충동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 필요 없는 음식도 구입해 섭취하게 됩니다. 마트는 배가 부를 때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이 뱃살 빼는 다이어트 습관 10가지였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게 어려운 것들은 없습니다. 작은 것 하나부터, 습관 하나부터 조금씩 변화를 줘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뱃살 빼는 습관도 가지시고, 음식 조절과 운동으로 올여름에는 건강한 미남, 미인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강원도 강릉에 열대 야자수를 심다니...야자수 50그루 사는데 억소리나는 돈을 썼지만 결과는...

강원도 강릉시에서 힐링비치를 조성한다는 명목으로 경포와 강문, 안목해변에 야자수를 심었습니다. 야자수는 열대 지역에서 볼 수 있는 나무인데요. 이런 야자수를 강릉시가 힐링 비치 조성을

blogdaitso.com

 

개그우먼 김미려 74kg에서 58.7kg까지 다이어트 성공. "식단에 이것을 더했더니 15kg이 빠졌어요"

개그우먼 김미려는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몸무게가 74kg까지 늘어났다고 합니다. “앞자리라도 바꿔보자”며 다이어트를 시작한 그녀. 6개월 만에 그녀는 58.7kg 까지 무려 15kg 몸무게를 감량하는

blogdaitso.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